이는 2020년말 리스 자산 약 24%, 렌터카 자산 약 24%가 증가한 수치이다.
하나캐피탈은 2021년 7월부터 ‘비대면 온라인 견적’과 ‘전자약정 서비스’를 시행했다.
하나캐피탈에 따르면 ‘비대면 온라인 견적’을 통해 영업점 직원들은 견적을 수기 엑셀로 산출하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게 됐다.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사원들은 ‘비대면 온라인 견적’을 이용해 모바일에서 직접 차량 견적을 낼 수 있다.
또한 ‘전자약정 서비스’의 경우 고객이 영업사원이나 영업점을 통해 종이 계약서를 작성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는게 하나캐피탈의 설명이다.
고객은 모바일에서 SMS로 송부된 URL에 접속해 ‘전자약정 서비스’를 통해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하나캐피달은 올해 1월부터 시행한 ‘오토손님불편제거협의회’에서 신속한 민원 대처로 지속적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리스 3조, 렌터카 1조 자산 달성은 정확한 손님 니즈 파악과 오토금융 프로세스의 디지털화에 따른 산물” 이라며 “앞으로도 손님 맞춤형의 편리하고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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