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성균관대 캠퍼스타운, 2024년 StartUp 입주경진대회 포스터 [사진제공: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는 이달 23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2024년 StartUp 입주경진대회’에 참여할 예비창업자 또는 7년 미만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수한 역량을 가진 창업자를 선발하고자 추진하는 이번 경진대회는 Culture&Art 분야, Life 분야, Tech 분야 등 약 60개 내외의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경진대회에서 선정되면 종로구 내 5개 센터의 사무공간을 최대 2년간 무상으로 제공 받는다. 사무공간은 1인~10인 규모로 다양하고, 기본 사무가구가 비치되어 있다. 사무공간 외 기자재 사용, 라운지, 공용회의실, 스튜디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성균관대 캠퍼스타운 블로그 공고문에서 조회가 가능하다.
또한, 성균관대 캠퍼스타운에 입주하면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에 참여가 가능하다. △맞춤형 창업 교육 및 네트워크 프로그램 △분야별 1:1 전문가 멘토링 △상시 BM점검 및 자문 △투자 유치 지원 △판로 개척 지원 △해외 진출 지원 △사업화 자금 지원(최대1,000만원)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7년 미만의 창업기업은 성균관대 캠퍼스타운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센터 방문 없이 2월 20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되고, 서류 및 발표 평가 순으로 진행되며, 2024년 3월 중 입주하게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