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메즈클라 스킨케어 엑토인 에센스 비비(SPF50+, PA++++ / 47,000원)’는 작년에 출시한 ‘메즈클라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피부 건강을 위한 특허 성분이 추가되었으며, 메즈클라의 모델인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론칭 방송에서도 진행과 설명을 맡아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김호영 패키지’는 비비 본품 4개, 립플럼퍼 2종에 상품평 성 시 비비 본품을 1개 더 증정하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방송 중에는 초반부터 주문 문의가 들어왔으며 중반부터는 동시 접속자 수 800여 명 이상을 기록해 준비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었다.
브랜드 화장품사업부문 하지연 이사는 “비비 업그레이드 버전의 첫 론칭 방송임에도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다시 한 번 메즈클라 ‘완판템’의 저력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 다음 방송에서도 합리적인 구성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즈클라 측은 첫 방송의 성과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편성했다. 다음 방송은 7/25(목) 홈앤쇼핑에서 오전 9시 25분에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