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3년 아이젠트리 선택과 집중’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신년회에는 아이젠트리(주) 마용덕 대표를 비롯한 체인 본사 임직원 뿐만 아니라 2023년 아이젠트리와 파트너십을 맺은 바슈롬 김형준 대표를 비롯해 카린, 케어링아이웨어, 에실로, 호야렌즈, 은하옵티칼 등 협력사 임직원 및 전국의 아이젠트리 가맹점주 70여명이 참석하여 신년회 자리를 빛내 주었고 참석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카린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 수주회를 진행하였다. 또한 아이젠트리의 안경 브랜드 ‘아이스트릿’도 수주회를 통해 신제품 ‘Janus(야누스)’를 최초로 공개하여 가맹점주들에게 호평과 함께 많은 주문을 받았다.
본격적인 신년회 진행에 앞서 아이젠트리(주) 마용덕 대표는 “이 힘든 시기에 아이젠트리를 지켜 주시고 같이 견뎌 주신 우리 가족들과 우리 직원들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너무 감사하다. 2023년에는 제가 더 노력하고 회사가 더 노력해서 여러분들을 지켜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바슈롬, 카린 등 협력사의 2023년 계획 발표와 전략적 파트너 협약식 등이 진행되었고 신년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퀴즈이벤트, 즉석복권이벤트, 덕담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되었고 일부 이벤트 상품은 시상까지 진행했다.
아이젠트리 체인본사 한 관계자는 “오랫동안 코로나로 인해 오늘 같은 자리를 마련하지 못해서 아쉬웠다며 아이젠트리가 2023년 아이젠트리의 슬로건으로 내세운 ‘선택과 집중’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통과 화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이젠트리가 재도약하기 위해서라도 오늘 신년회와 같은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많이 마련해 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전국 71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아이젠트리는 해운대 신도시에 체인본사와 부산안경의 메카로 거듭나고 있는 본점이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