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민경,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해 육군 25사단 포병여단에 ‘원기녹용 홍녹진액’ 기부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6-12 09:58: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자연을 담은 화장품’ 생활뷰티기업 자민경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지난 5일 육군 25사단 포병여단에 ‘원기녹용 홍녹진액’ 150개를 기부하며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가 안보와 국민 행복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기획되었다. 자민경 ‘원기녹용 홍녹진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러시아산 녹용을 중심으로 선조들이 예부터 약재로 사용해 온 다양한 한약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홍삼음료다. 더위에 지친 장병들의 활력 충전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부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제품 전달과 더불어 자민경 전속 모델인 박태환 前 수영 국가대표 선수가 게릴라 사인회를 진행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형성했다. 박태환 선수의 깜짝 등장에 환호를 보내며 군생활 중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다.

박태환 측은 “국군 장병들을 위한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뜨거운 환호성으로 맞아주신 장병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힘을 얻어 건강하게 군 복무를 잘 마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민경 관계자는 “기업들이 안심하고 경영활동을 할 수 있는 배경에는 국군 장병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고가 자리잡고 있다. 이에 조금이라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부 행사를 준비했다”며 “육군 25사단 기부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부대에 감사를 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민경은 최근 여름을 겨냥한 쿨링 샴푸 ‘안티헤어로스제로 샴푸’를 출시하고 ‘PX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한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널 프리미어의 리뉴얼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경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