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 채널에서 라이브 진행 - 12월 14일(목) 오후 6시
![]() |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 관계자는 ‘2023년 전국 17개 시·도교육청과 함께 <2023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으로 각 지역의 학부모님들을 만났다. 연말을 맞이하여 전국의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장소의 제약 없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을 마련했다’ 고 말했다.
교육의 1부에는 <엄마의 첫 공부> 저자인 홍순범 교수(서울대학교병원 소아정신과)의 강의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자존감 수업>·<사랑 수업> 저자인 윤홍균 원장(윤홍균정신건강의학과)의 강의가 진행된다.
강의와 더불어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2023 집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의 사전 신청은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에 신청하지 못한 학부모·학생들도 유튜브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 채널에서 12월 14일 18시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는 청소년에게 익숙한 모바일 매체를 통해 365일 24시간 청소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청소년 생명존중 · 자살예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