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플러스, '플랫폼 카테고리 투표 이벤트' 성료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06 16:29:1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셀럽플러스는 '셀럽플러스에서 만나고 싶은 광고 캠페인은?'을 주제로 투표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이벤트는 캠페인 카테고리 8개 중 셀럽플러스 앱에서 진행했으면 하는 카테고리(식품, 생활, 육아, 디지털, 뷰티, 패션, 반려동물, 문화)를 선택하여 투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투표 수는 총 2,801표로 집계됐다. 투표 결과, 8개의 항목 중 ‘식품’ 카테고리가 총 1,632표(58%)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반려동물’ 카테고리는 438표(16%), ‘생활’ 카테고리는 217표(8%)를 획득하며 각각 그 다음 순위를 기록했다.


셀럽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투표를 통해 유저가 진정으로 원하는 플랫폼의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었다”라며, “셀럽플러스가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는 데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럽플러스는 투명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광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으로, 광고에 참여하는 셀럽은 캠페인 진행 시 기본 리워드와 기여도에 따른 셀럽큐(CELEBQ)를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