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돈까스', 롯데아울렛 광교점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01 16:32: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차별화된 모델을 제시하며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는 돈까스전문점 '브라운돈까스'가 롯데아울렛 광교점을 9월 1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라운돈까스는 돈까스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과 함께 높은 수익률과 빠른 회전율을 자랑한다. 초보, 주부, 부부 등 다양한 창업자들이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하에 손쉽게 돈까스창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상권분석부터 오픈지원교육 그리고 매장관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전문가들의 지원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짧은 조리시간과 3-WAY(홀/배달/포장) 수익구조를 통해 높은 회전율을 보장하며, 합리적인 원재료 및 운영 비용으로 단위 면적 당 많은 매출을 실현하고 있다.

돈까스전문점 브라운돈까스는 제주산 생돼지고기와 특별한 빵가루를 활용해 바삭함과 식감 모두를 잡아냄과 동시에 19가지 비법 소스와 진한 우유 맛 크림 스프 등 다양하고 특색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본사의 직배송 시스템으로 안정된 식재료 공급도 가능하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돈까스창업 만족도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출 관리부터 꾸준한 마케팅 활동까지 본사에서 관리해주며 가맹점주 특전으로 대학 등록금 지원 및 제주도 현장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특수상권 월 매출 최고 1억원, 일반상권 월 매출 최고 8천8백만 원의 높은 수익률과 함께 본사 직원이 직접 가맹점 운영 및 가맹점주 지인 소개 오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롯데아울렛 광교점의 경우 아주대학교, 경기도청 근처로 수원 컨벤션센터와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도 인접해 있어 가족 단위 혹은 친구와 연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유동 인구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롯데아울렛 광교점 오픈은 돈까스프랜차이즈 브라운돈까스의 성장세를 한층 더 가속화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