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생맥주, 영종하늘도시점 및 철원동송점 신규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01 16:34: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호프집 창업 호황 속에 이선생맥주가 영종하늘도시점 및 철원동송점 등 신규 가맹점 2곳을 연이어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선생맥주는 얼음잔생맥주와 전문적인 하이볼 메뉴를 앞세운 호프집 브랜드로,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로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매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우수한 가성비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공략하는 다양한 안주는 이선생맥주의 경쟁력으로 꼽힌다.

특히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겉바속촉’ 순살치킨 ‘이선생치킨’은 치맥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해 더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소주 한 잔에 시름을 털어버리는 소비자를 위해 깊이 있는 국물을 자랑하는 탕 메뉴, 신선한 야채와 주 재료를 센 불에 볶아내는 볶음 메뉴도 갖추고 있다.

도시적인 느낌의 스테인레스 소재와 따뜻한 우드 소재를 적절히 활용한 인테리어는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방문하는 공간의 분위기를 한 층 살린다. 약 11년 간의 외식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행에 편승하는 대신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대중적인 공간을 지향한다.

이선생맥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소비 심리가 살아나면서 각종 모임, 회식 등이 성행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타고 호프집 창업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선생맥주도 신규 매장을 2곳이나 오픈하게 되었다. ‘동네 사랑방’을 자처하는 이선생맥주 창업을 통해 호프집 창업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선생맥주는 신규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혜택과 마케팅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점주와의 일대일 슈퍼바이징으로 매장 운영의 안정성을 더하는 이선생맥주의 창업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