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유수의 보청기 전문기업 다비치보청기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보청기 3년 전 가격 그대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70여개 다비치보청기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소노바 그룹(독일)의 한사톤 보청기, WSA 그룹(덴마크)의 와이덱스 보청기, 그리고 Starkey 그룹(미국)의 스타키 보청기 등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가 적용 대상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들은 보청기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무료 청력검사와 국내 최장 기간인 60일 동안 무료 착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전문가들의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청기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함께 자녀들의 청력검사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건강검진에서 받는 청력검사와는 달리 주파수별 정밀 청력검사 및 어음검사가 무료로 가능하니 현재 나의 청력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다비치보청기의 '보청기 3년 전 가격 그대로'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가까운 다비치보청기 가맹점을 방문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비치보청기 관계자는”보청기에 대한 인식 개선과 함께 청력 보조 기기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 다비치보청기의 목표이다. 이를 위해 다비치보청기는 꾸준히 신제품 개발과 함께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역시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사람들에게 청력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청기 사용의 장벽을 낮추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