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편입 전과목 221개 인강을 7일간 무료로 수강해 볼 수 있는 체험권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은 30여 명의 자사 편입 교수진의 강의력과 합격 커리큘럼을 미리 수강해 본 후 수강 여부를 결정하도록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7일간 원하는 시간에 221개의 편입 전 과목 인강을 자유롭게 들어볼 수 있다.
문법, 논리, 독해와 어휘 등 편입 영어와 수학 총 5개 과목의 강좌가 제공되며, 현재 에듀윌에서 판매 중인 편입 자연계 합격패스 상품과 동일한 강좌로 구성돼 있다.
체험 후 계속 학습을 이어가고 싶다면 합격패스 수강을 통해 편입 전 강좌 무제한 수강과 일타 교수진의 집중 관리를 받게 된다.
이번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나와 맞는 과목의 교수와 내 수준에 맞는 적절한 레벨을 찾을 수 있어 기초부터 수강할 경우의 시간 낭비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재시생과 타사 수강생에 특히 추천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편입 준비를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합격 3관왕을 거머쥐는 수험생이 있을 정도로 직접적인 수강 효과를 보고 있는 수강생들이 많다”면서, “인강임에도 학원 강의처럼 교수진의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고, 통학시간을 아낄 수 있어 순공시간을 최대로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