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출처=권영찬닷컴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개그맨 출신 기업 마케팅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가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소통노하우와 비법’, ‘뛰어난 기술력과 소통이 기업을 살린다!’ 등의 주제로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전국 투어를 하며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행복상담연구소 소장을 맡고 있는 권영찬 소장은 지난 13일 강남에 위치한 한 CEO 아카데미 송년식에 초청을 받아서 지역의 소상공인 대표들과 중소기업의 CEO들을 대상으로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소통노하우와 비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서 권영찬 소장은 “2023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강연 내용과 함께 오는 2024년을 웃으면서 맞이할 수 있는 PLAN A, PLAN B에 대한 강연이 진행이 되며 큰 웃음과 함께 감동”을 전했다.
권 교수는 강연에서 ‘동기부여(동기강화)’, ‘직장 내에서의 소통’, ‘행복한 리더의 견인 리더십’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심리학과 융합시켜 강연을 진행했다.
한편, 권 교수는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으며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 이재용 전 아나운서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강사 40여명과 함께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2024년 1월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한 대학의 CEO 전문가과정에 초청를 받아서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CEO를 위한 소통노하우와 비법’에 대해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