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고객관리 노하우’ 대리점주 소통 강연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10 16:4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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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연중인 권영찬 교수(사진=권양찬닷컴 제공)
최근 방송과 다양한 기업현장에서 ‘동기강화’, ‘고객 소통’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가 지난 5일 청주 오성 C&V센터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파이진글로벌 시상식에서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고객관리 노하우’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강연에서 권 교수는 오후 1시 30분부터 90분간 ‘2023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고객 중심의 창조적 도전 노하우!’, ‘손님은 지갑을 절대로 쉽게 열지 않는다.’ 등의 소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권 교수는 이날 자신이 33년간 방송에서 얻은 서비스정신에 대한 정의와 함께 다양한 고객응대를 위한 창조적인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했다.

그리고 자신이 마케팅을 진행했던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털어놨다.
 
특히 권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으면 대박난다’라는 주제로 불황기를 극복하는 사업가 마인드 및 경영노하우 등 실질적으로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기립박수를 받았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현재 행복상담연구소의 소장을 맡으며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와 이호선 상담학 교수, 유인경 기자, 이재용 전 아나운서, 앤디황 상담학 교수, 김태훈 심리학교수 등 다양한 스타강사들과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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