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듀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기술자격증 실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CBT 문풀훈련소’ 체험판을 무료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CBT 문풀훈련소’는 기술자격증 과정 중 전기기사, 산업안전기사, 소방설비기사, 토목기사, 건축기사 등 실제 필기시험의 CBT 환경을 구현해 시험 실전 연습이 가능한 문제풀이 시스템이다.
‘문풀훈련소’는 기출 CBT 3개년과 해설강의로 구성되었으며 수험생이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기출문제를 풀 수 있다. 또한 이동 중에도 모바일로 오답노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정으로 정답이 바뀐 문제는 현재 기준으로 정정하고 최근 출제경향을 반영해 신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응시 시간을 제한하고 전자 계산기를 탑재, 실제 시험과 같은 답안지 등 시험장과 동일한 시험 환경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수강생은 문제 풀이 후 성적 분석과 오답노트를 사용해 문제풀이를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과목별 평균 점수 및 석차를 통해 내 위치를 확인하고 지속 관리할 수 있다.
‘CBT 문풀 훈련소’ 체험판은 에듀윌 회원 모두 무료로 응시 및 수강할 수 있으며 CBT 3개년과 해설강의를 3일간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