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로젝트, 여름철 두피 고민 해결하는 '스테이 프레시 쿨링 샴푸' 출시

이대우 기자 / nic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6-24 08:58:1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24시간 보송한 두피가 유지되는 지성두피 맞춤형 유수분 밸런싱 샴푸
식물유래 쿨링 성분으로 사용 1회만에 두피열 -13 °C 감소
▲ 비프로젝트 ‘스테이 프레시 쿨링 샴푸’ (사진=올리브인터내셔널 제공)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비건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가 여름철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한 '스테이 프레시 쿨링 샴푸'를 선보인다.

‘스테이 프레시 쿨링 샴푸’는 과잉 유분, 두피열, 정수리 냄새 등 여름철 두피 문제를 해결하는 맞춤형 솔루션 샴푸다. 사용 1회만으로도 쉽게 기름지는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게 세정하며, 사용 후 24시간 후에도 보송함이 84% 유지되는 등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효과를 검증 받았다.

특히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ANTI SEBUM-P와 초미세 지용성 성분 BHA를 함유해 모공 깊이 박혀 있는 두피 유분을 확실히 세정한다. 사용 후 유분은 98% 감소하고 수분은 151% 증가해 두피의 유수분 밸런싱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사용 1회만에 두피열이 13°C 감소하며, 멘톨, 페퍼민트오일, 자일리톨 등 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해 두피 자극 없이 편안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비프로젝트 관계자는 “'스테이 프레시 쿨링 샴푸'는 쉽게 기름지고 떡지는 두피 및 헤어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보송하고 상쾌한 청정 두피를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테이 프레시 쿨링 샴푸’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6일까지 비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쿨링 샴푸와 함께 인기리에 판매 중인 트리트먼트, 샴푸 등이 포함된 구성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비프로젝트 ‘스테이 프레시 쿨링 샴푸’ (사진=올리브인터내셔널 제공)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