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닥터로운’은 발 건강을 중요시하거나 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발아픔 깔창제품인 메디스탭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메디스탭 깔창은 발 건강에 대한 연구진 및 전문가들이 5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고탄성 아치피스를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여름 휴가나 나들이와 같은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최근 수요가 높아져서 이에 대한 감사 차원으로 정가의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개인마다 다른 발 형태를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탄력, 강도, 높이로 발을 지지하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됐다. 특히 고유 특허기술을 적용한 아치피스로 걷는 동안에도 마사지 효과를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충격을 완화하는 아치형 구조로 디자인되었으며 뒤꿈치 부분에는 충격 완화를 위한 젤 소재가 사용됐고, 피로를 감소시키기 위해 충격 흡수 패드가 부착되어 있으며, 변형되지 않는 고탄력 실리콘 GEL 소재도 사용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업체 측은 평생 신체 하중을 지지하고 있는 발은 60세까지의 평균 보행거리인 약 16만km를 견디고 1km마다 발이 받는 약 15톤 수준의 압력을 견디기에 걷는 과정에서 발의 중심부인 아치를 지지하고 지압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 이 아치깔창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한다.
이 제품은 대량 생산이 아닌 주문 단위로 소량 생산하고 있어, 현재는 1인 2개까지만 구매 가능한 상태다.
‘닥터로운’ 운영사인 가론지 관계자는 “발은 눈 떴을 때부터 잠들기 전까지 매일 무리한 압력을 받는 신체 부위이지만, 평소에는 그 중요성을 잘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며 “발의 아치가 무너지게 되면 전체적인 신체의 비대칭이나 만성피로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이번 할인 기간을 통해 발 건강에 더욱 신경 써보시기를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론지는 구매 후 15일간 사용 후에도 불만족하면 반품비용 없이 무상 반품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