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배리, 삼일절 기념 전국 충전소 무료 이벤트 개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2-27 17:11:0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3월1일 하루동안 전국 일렉배리 로밍 제휴 충전소에서 무료충전 제공
추가로 2월27일~28일 일렉페이 멤버십 통해 충전 결제 금액의 50% 적립
 
전기차 충전 플랫폼 elecvery (이하 일렉배리)를 운영하는 티비유가 삼일절을 맞아 “전국 무료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2월 27일 00시 00부터 3월 1일 23시 50분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이용자들은 일렉페이를 통해 전기차 충전을 진행하면 2월 27일, 28일에 결제금액의 50% 적립 혜택, 그리고 3월 1일 100% 무료충전 이벤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삼일절 이벤트는 일렉배리가 자체 개발한 올인원 결제솔루션 ‘일렉페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일렉페이는 실물 회원 카드뿐 아니라 NFC 앱 카드 (안드로이드 한정), QR 결제, 원터치 간편충전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고 있어 실물카드가 없더라도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외에도 업계 최고 수준인 결제금액의 20% 적립 혜택 및 웰컴포인트로 6,000 kiwi 포인트를 상시 제공한다. kiwi 포인트는 일렉배리에서 사용 가능한 현금성 포인트로 1kiwi=1원이다.


티비유 관계자는 “삼일절 무료충전 이벤트 통해 회원님들이 충전소 검색부터 결제까지 편리한 경험을 누리실 수 있게 기획하였으며, 따뜻한 봄을 알리는 3월의 시작을 충만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니 앞으로 일렉배리와 함께하는 EV 라이프를 기대한다고” 더했다.


한편 일렉배리는 지난 1월 국내 최초로 전기차 충전배달 서비스를 런칭하여 충전 인프라가 필요한 곳에 방문하여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일렉페이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멤버십카드 지갑’ 기능은 여러 충전사업자의 실물카드를 NFC 등록부터 결제까지 지원하는 기능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일렉배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