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피 모발 고민 전문 브랜드 ‘하아르’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임시완을 선정하면서 뮤즈 선정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오는 5월 29일 저녁 7시부터 1시간 20분 동안 진행된다. 또한 톡딜 연계를 통해 6월 1일까지 79시간 동안 최대 6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금액이 높은 상위 3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채팅창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펼친 고객 10명에게 올리브영 5천원권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닥터란 샘플 75ml를 무료 증정하며, 대용량 기획세트(두피케어정복세트) 구매 시 ‘닥터모나’, 기획세트(고민마침표세트) 구매 시 샴푸 브러쉬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아르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 행사는 최대 60%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까지 역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고민의 마침표를 찍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적화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두피 모발 관리 전문 브랜드 하아르는 닥터모리엔, 닥터초엔 헤어식초, 닥터란 달걀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