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하나은행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은행은 IRP계좌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금쪽같은 내 IRP-아나바다'(아껴주고, 나눠서 운용하고, 바꾸고, 다시보자) 이벤트를 오는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IRP계좌 보유 손님들이 정기적으로 적립금과 운용상품의 수익률을 확인하는 등 계좌관리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IRP계좌 납입금액이 30만원 이상 손님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신청 손님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5000 하나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며 11월 말까지 IRP계좌 수익률 달성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 1500명 ▲파리바게트 3만원 교환권 50명 ▲롯데호텔 뷔페 이용권(2인) 5명 ▲100만원의 상당의 롯데호텔 통합 숙박권 3명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IRP계좌 수익률은 하나원큐의 '나의 수익률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하나원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IRP 가입 손님들이 안정적인 은퇴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관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