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아성다이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과일채소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는 과일과 채소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가져와 상품을 구성했고, 인형, 스티커용품, 원예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형은 가지, 토마토, 당근 등이 디자인 된 점이 특징이다. ‘과일채소 인형’은 두 가지 사이즈로 기획했다.
‘과일채소 동전지갑’은 주먹만한 사이즈의 동전지갑이고, ‘과일채소 안마봉’은 나무스틱 끝에 동그란 인형이 달려있다.
스티커용품은 다이어리 꾸미기에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가드닝 데코 스티커’와 ‘새싹 잔디밭 스티커’는 홈 가드닝, 과일과 채소를 주제로 스티커를 구성했다.
원예용품은 홈 가드닝에 어울리는 상품이 기획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과일채소 니트릴코팅 장갑’, ‘과일채소 패턴토시’, ‘원예용 미니 모종삽’등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주방용품 등을 판매한다. ‘과일채소 쌓는 유리컵’은 약 220ml로 투명한 유리컵에 과일문양이 디자인되어 있고 유리컵을 쌓아서 보관할 수 있다. ‘과일채소 물병 파우치’는 안감 소재에 방수 기능이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의 싱그러운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시리즈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