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기술단기’, ‘소방단기’가 다가오는 공무원 시험의 채점 및 합격 예측을 돕는 ‘풀서비스’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공단기, 기술단기, 소방단기의 풀서비스는 간편하게 응시 정보를 입력해 수험생의 예상 성적을 체크하고 경쟁자 분석을 통해 시험의 합격 ‘확실/유력/가능’ 구간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험에 대한 해설과 총평, 성적 분포 및 체감 난이도 등 시험에 대한 모든 분석 정보를 제공해 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23일은 2024 국가직 9급 행정직과 기술직 공무원 시험이 진행되는 날로 시험이 종료된 직후부터 공단기와 기술단기 홈페이지에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풀서비스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등 다양한 경품과 식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소방단기는 시험 응시 하루 전인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시험 당일에 채점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9세대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세트 ▲다이소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후 3월 30일 소방공무원 시험 종료 직후 실시간으로 채점 후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공단기, 기술단기, 소방단기의 풀서비스 누적 채점 이용자만 약 42만 명이 넘어가는 등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정과 신뢰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험생에게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개발과 연구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