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브랜드 ‘스스디’가 창립 7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7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스디 측에 따르면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기록한 틈새수납장과 리프트업 수납침대, 평상형 수납침대, 스마트 수납침대 등 출시 이후 약 2만 조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7월 행사는 대표 인기 품목과 더불어 다양한 가구 제품들을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와 협업하여 준비한 기획전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e-커머스는 총 5곳이다.
![]() |
그중 위메프는 6월 말 위메프 라이프 위크를 통해 최저가에 10% 할인을 더해 행사를 진행하며 7월 초 위메프 데이에 맞춰 추가 할인 행사를 연장한다. 인터파크는 7월 한정 스스디 전용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여 주문 시 할인받을 수 있도록 협업 기획전을 진행한다. ssg(신세계몰)에서는 15% 할인을 통해 삼성카드 이용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ssg 기존 이용객의 경우 포인트를 통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ON은 럭키7Day's에 제휴 카드 할인과 추가로 프로모션 할인을 더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7일간 통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네이버는 자체 이벤트로 구매 고객 대상 2% 적립과 추가로 리뷰이벤트 참여 시 2% 추가 지급과 더불어 네이버 쇼핑 기획전을 통해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 중이라고 스스디 측은 설명했다.
스스디 관계자는 “본 브랜드는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용인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의견에 경청하고 소통하며 제품의 마감, 사용성 부분 등을 개선하여 품질 만족도와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관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이벤트 행사 진행,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스스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