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 이수정, 이의진과 달달한 데이트에도 폭풍 눈물 이유는?..."짝사랑남녀 대공감"

나혜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1-29 04: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썸바디'에 출연 중인 이수정이 다른 곳을 바라보는 이의진에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25일 방송된 Mnet '썸바디'에서 이의진과 이수정의 데이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수정에게 데이트를 신청한 이의진은 그녀를 위해 간식을 준비하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마주 보는 것만으로도 절로 웃음이 나는 모습을 보여 설렘을 안겼다.

데이트의 말미에 이의진은 "내가 같이 놀자고 했을 때 무슨 기분이었냐"고 물었다. 이수정은 "사실 마냥 좋지만은 않았다"며 "네가 처음부터 나랑 데이트하고 싶었을 거라고 생각을 안 했다. 마지막에 뭔가 바뀐 느낌이라서 마냥 좋지만은 않았다"고 답했다.

이수정의 솔직한 고백에 정적이 찾아왔다. 이의진은 "나한테 뭐 서운하거나 못했던 말 있냐"고 또 한 번 물었다.

이수정은 "나는 네가 다른 어떤 여성분에게 보내는 눈빛을 봤다. 내가 못 받아 본 눈빛. 내가 본 적 없는 눈빛. 내가 만약에 어떤 남자를 좋아하는데 걔가 다른 여자애가 있다. 그러면 나는 그냥 스윽 빠진다. 뭔가 그냥 끼고 싶지 않은 거다. 너도 그래서 스윽 빠진 그런 성격인건지"라고 말했다.

이의진은 "끼기 싫어서 빠진 거라기보다는 나도 내 마음에 확인이 필요했던 거다"라고 했다. 이수정은 "네가 진짜 마음이 움직여서 바뀌었다는 거지?"라고 이의진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했다.

하지만 이의진은 시선을 회피했고, 이에 이수정은 눈물을 터트리며 "나만 좋았지 뭐"라고 말해 짝사랑 남녀들의 공감을 사는 한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수정과 이의진이 출연 중인 mnet 예능 '썸바디'는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나혜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