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처럼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를 여전히 중요하게 여기면서, 가심비를 저격하는 제품들이 주목받는 추세다. 최근에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정수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 정수기 역시 가심비 트렌드에 맞는 여러 버전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간이정수기는 정수기의 불편함을 해결하면서 안전성까지 챙길 수 있어, 가심비 넘치는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중이다. 이에, 클린스이의 간이정수기는 더 특별한 정수 필터와 편리함으로 눈길을 끈다.
클린스이 관계자에 따르면 클린스이 간이정수기는 활성탄과 중공사막을 이용해 만든 복합필터를 적용해, 눈으로 볼 수 없는 박테리아를 99.99%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 또한,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는 오래된 수도 배관에서 나오는 녹물까지 걸러준다. 염소 및 발암물질인 트리할로메탄, 세제, 페놀, 철 등도 완벽 제거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기능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지만, 클린스이 간이정수기는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점에서도 차별화됐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인 정수기와 달리 필터 교체가 번거롭지 않고, 부품별로 분리 세척이 가능해 더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필터 하나로 생수 150병 분량의 물을 정수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필터 교체 시기도 뚜껑의 카렌다 다이얼로 쉽게 체크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분유에 사용할 물 등을 더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 추천할 만하다. 과일 세척이나 요리 시 사용해도 좋고, 냉장고 문에 들어가는 사이즈 덕분에 언제든 시원한 물을 마실 수도 있다.
한편,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클린스이 간이정수기 및 필터는 네이버 스토어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