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올해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라면, 한복브랜드 베틀한복이 마련한 ‘美친 맞춤특가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베틀한복은 2001년 천연색 고운빛깔과 고급스러움을 강점으로 맞춤한복과 한복대여를 시작한 한복브랜드로, 결혼한복, 돌잔치한복, 칠순잔치한복, 하객한복, 혼주한복 등 다양한 한복이 구성돼 있다.
베틀한복 측에 따르면, 이번 ‘美친 맞춤특가 이벤트’는 홈페이지 리뉴얼 및 일산 사옥이전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창립 15년 이래 처음으로 열린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의 관심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벤트는 홍대, 강남, 수원, 인천, 안양, 성남, 일산, 의정부 8개 직영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전 매장을 통틀어 선착순 100명에게만 이벤트 특가 혜택을 준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올가을과 겨울을 겨냥해 신랑신부한복과 혼주한복을 새롭게 디자인 및 제작한 신상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기회”라면서 “트래디셔널 컬러와 디자인을 모던 스타일과 접목해 트렌디한 베틀한복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관계자는 “일산지점을 유동성이 많은 웨스턴돔 근처로 확장 이전하여 일산 시민들이 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한복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화 한 통으로 한복을 받아볼 수 있는 택배서비스도 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을 비롯해 젊은 층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틀한복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틀한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매장의 대표 휴대전화 번호 및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