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더 베일리하우스’ 감사 이벤트 실시

서혜민 / shm@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2-30 10:19: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더베일리하우스’ 와 ‘빌라드베일리’ 창사 10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시민일보=서혜민 기자] 국내 최초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 ‘더 베일리하우스’와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을 갖춘 고품격 하우스 웨딩 ‘빌라드베일리’를 운영하고 있는 ㈜마리진(대표 이재상)이 창사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10th Anniversary’ 리뷰 이벤트를 전개한다.

최근 자유로움과 개성을 살린 ‘하우스 웨딩’이 웨딩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국내 최초로 ‘하우스 웨딩’ 이라는 웨딩 문화를 도입해 정착 시키고 트렌디한 웨딩 스타일을 이끌어 온 ‘더 베일리하우스’와 ‘빌라드베일리’에 대한 예비 신랑 신부들의 뜨거운 관심이 지속적인 상담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마리진은 고객 감사의 의미로 ‘1월 한정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더베일리하우스’ 또는 ‘빌라드베일리’에서 상담 문의를 진행하고 SNS을 통해 리뷰를 남기면 연회 비용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 기회를 제공한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행복한 결정의 순간을 함께한 고객님과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고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마리진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해 연회 비용의 파격적인할인 혜택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오리지널 하우스웨딩 ‘더 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은 서울 강남구 삼성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시크릿 가든에서 낭만적인 파티 웨딩을 연출 할 수 있다.

또 올해 7월 신규 오픈해 예비 신랑 신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 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봄날의 싱그러운 가든 채플 웨딩을 실현할 수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두 사람이 꿈꾸는 이상적인 웨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 베일리하우스’와 ‘빌라드베일리’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3월~6월 봄 웨딩을 준비하는 계약 고객에게 몇 일 남지 않은 좋은 날짜들을 예식 비용 최대 400만원, 연회비용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봄 시즌 스페셜오퍼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관련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www.baileyhouse.co.kr) 또는 문의 전화(논현점 02-566-2956)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