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미니멀캠핑, 오토캠핑, 글램핑, 백패킹, 홈캠핑 등 다양한 키워드들이 급부상하며, 하이엔드 캠핑장비는 물론 아날로그 감성의 캠핑소품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캠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번 2016 국제 캠핑 페어에 캠핑전문 브랜드 스위스알파인클럽이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에 전시될 주요 신제품은 미니멀 캠핑에 최적화한 갤럭시 네오 텐트(4~5인용), 로이뱀부폴딩 테이블, 스테이뱀부 테이블, 유니크 스텐화로대(대형/중형) 등으로 스위스알파인클럽(www.swissalpineclub.co.kr)만의 자연친화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실용적인 상품들로 발 빠른 캠퍼들의니즈를 충족시킬 준비를 마쳤다.
미니멀캠핑컨셉에 맞게 알루미늄 소재 폴대로 제품의 경량화 구현한 갤럭시 네오 텐트는 4면 메쉬 소재로 통풍에 용이하며, 공간활용도 높은 전면의 익스텐션이 기능으로 전시공간은 물론 감성캠핑의 무드를 더한다.
또한 캠핑의 묘미인 캠핑 쿠킹에 없어서는 안될 캠핑 화롯대와 테이블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스위스알파인클럽 캠핑테이블은 모두 습기제거와 항균작용으로 위생적인 뱀부 소재로 심플한 디자인과 대나무 특유의 매끄럽고 견고한 재질감이 큰 장점이다.
모델명은 로이폴딩테이블과스테이 테이블로 로이폴딩테이블은 지그재그 모양의 접이식 프레임으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스테이 테이블은 2단으로 높낮이가 가능해 모두 수납과 설치가 간편하다.
유니크 스텐화로대는 화로대몸판, 다리, 그릴, 그릴브릿지 등 전체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열과 세척에 강화된 소재가 장점으로 전용케이스에 담긴 대형과 중형 세트로 각각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2016 국제캠핑페어 기간 동안 텐트, 타프, 체어, 침낭, 조명 등 스위스알파인클럽만의 다양한 상품전시를 통해 직접 캠퍼들과 마주하며, 새로운 캠핑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