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악마다이어트 워7귤피맛’ 현대홈쇼핑론칭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6 23:58: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HCA 체중 감량확인,6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민일보=김다인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팜스빌(대표 이병욱)의‘애플트리김약사네’에서 오는28일 오전 6:50부터5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악마다이어트 워7귤피맛’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악마다이어트’ 제품은 여러 홈쇼핑 방송을 통해 연속 매진을 기록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입소문이 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이번에 론칭하게 될 ‘악마다이어트 워7’은 6중 기능성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이색적인 패키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젠 날씨가 제법 따뜻해지면서 봄철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하면서 항상 따르는 고충이 있기 마련으로밥,빵,밀가루 등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다이어트 스트레스와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활성산소,그리고 적게 먹는 식습관으로 겪는 영양 불균형과 힘들어진 배변활동 등이 있다.

이 모든 것을 하루 1잔, 물처럼 마시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악마다이어트 워7’로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악마다이어트 워7’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성분 중 유일하게 생리활성기능 1등급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HCA가 1,400mg 함유돼 있다.탄수화물을 과량 섭취하면 체내에서 지방으로 전화돼 축적되는데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BMI, 혈청 렙틴이 감소하고 피하지방,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이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이 바로 배변활동인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수용성 식이 섬유 또한 풍부하게 함유했다.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먹는 양을 갑자기 줄이고 섬유질 섭취를 제한한 식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화장실 가는 것이 어려워진다.

먹는 양이 줄면 당연히 대변의 양도 적어져 대장의 역할 또한 줄어들어 대장의 운동 능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식이섬유와 수분 섭취가 중요하고 운동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셀렌과 비타민B군(비타민B1,비타민B6,나이아신)등이 함유돼 있어 좀 더 효율적으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와일드망고추출물과 건조효모(크롬), 그리고 글루코만난(곤약)과 L-카르니틴과 키토산과 함께 치커리뿌리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 등 다이어트 및 뷰티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들도 다양하게 들어있으며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카페인이 함유돼 있지 않다.무엇보다 이 모든 것을 하루 한 잔, 물처럼 마시면 해결할 수 있다는 간편성이 큰 특징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www.i-appletree.com) 또는 고객상담센터(02-553-1323)통해 가능하다. 애플트리김약사네에서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부문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2년연속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