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베란다 결로 곰팡이 메이크업 유어하우스 히트볼로 한번에 OK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7 08: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사계절 중 봄은 이사율이 가장 높은 계절로 최근 이사철을 맞이해 인테리어 관련 산업도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러나 인테리어 비용은 만만치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필요한 부분만 인테리어 하고 있는 추세다.

그 중 하나인 베란다(발코니) 페인트는 이사 입주청소 시 필수품목이라 할 정도로 꼭 필요한 부분이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 날씨 특성상 벽면에 습기가 물방울로 맺히는 결로현상 때문에 베란다 곰팡이나 부식, 오염 등으로 미관상, 그리고 건강상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베란다칠 전문기업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는 단열기능과 결로방지 등으로 특허받은 프리미엄 기능성 페인트 히트볼을 3년 전에 선보인 바 있고, 2015년 한 해에만 3,000세대가 넘는 현장을 해당 제품으로 시공한 바 있다.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빠르게 입주시장과 인테리어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공동구매나 입주 시 옵션 등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는 탄성코트, 루벤스톤, 바이오세라믹 페인트 등을 취급하고 있는데, 특히 히트볼은 자체적으로 결로를 최소화하고 곰팡이를 원천 차단하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 인기가 높다. 지난 2012년에는 단열 페인트로 국내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 관계자는 “히트볼은 특허를 취득할 만큼 확실한 성능을 지녔으며, 이사 전 입주청소를 하기 직전에 시공하는 것이 가장 좋다”면서 “수도권 본사 직영 시공 팀 총 10팀과 전국 지사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makeupyourhou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