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하이’ NCT 지성 무대 공개! 카리스마 눈빛으로 카메라 정면 응시 '여심 저격'

나혜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9-10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NCT 사진=KBS 2TV ‘댄싱하이’ 제공

오늘(7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댄싱하이’ 측은 아이돌이 아닌 10대 댄서로 출격하는 NCT 지성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지성은 긴장했지만 정면의 카메라를 보는 강렬한 눈빛으로 모두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댄싱하이’는 최고의 10대 댄서를 가리기 위한 10대들의 댄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오직 10대들의 춤에만 집중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무대와 열정적인 경쟁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이 막강 댄스 코치 군단으로 합류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7일) 밤 11시 첫방송 시작 전 잠깐 선공개 스틸 사진으로 시선을 모은 NCT 지성은 아이돌이 아닌 10대 댄서로서 진지함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10대 댄서들이 인정하는 실력을 보여줄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5일 선공개 영상을 통해 지성은 NCT 멤버들에게 응원을 받으면서도 잘하는 친구들이 많을 거 같아 불안해했지만 관심 분야가 같은 10대 친구들을 만나보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쳤다. 또한 NCT 마크의 "걱정보다 약간 기대되는데?"라는 응원에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멤버들의 응원을 받고 나온 지성의 무대를 보고 저스트 절크 영 제이는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깨버리는 실력을 보여줘 감사하다”라며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열정 넘치고 실력과 잠재력까지 지닌 10대 댄서들이 등장해 어디에도 없었던 댄스 배틀을 펼칠 ‘댄싱하이’는 ‘거기가 어딘데’ 후속으로 드디어 오늘(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나혜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