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방탄소년단 SNS) |
슈가는 6일 오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hmm... this is for you ed sheeran(흠... 에드 시런을 위한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슈가가 작업실에서 곡 작업을 하며 찍은 사진이다. 슈가가 어떤 곡을 작업 중인지, 에드 시런과의 공동 작업을 위해 쓴 곡인지 여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에드 시런도 방탄소년단을 언급한 바 있다. 지난 11월 20일 영국 매체 heat & heatworld와의 인터뷰에서 한 팬에게 "에드 시런과 BTS(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을 원한다"라는 메시지를 받은 후 "사실 내가 BTS와 함께 해볼만 한 곡을 써놨다"며 "BTS 정말 좋아한다. 멋지다고 생각한다"고 밝힌 것.
앞서 지난 8월에도 방탄소년단의 음악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에드 시런은 방탄소년단이 LOVE YOURSELF 結 ‘Answer’(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을 발매하자 8월 25일 공식 SNS를 통해 "congrats to BTS who are about to have an incredible week. Cool album(놀라운 한 주를 보내게 될 방탄소년단에게 축하의 뜻을 전한다. 멋진 앨범이다)"고 호평했다.
이에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은 8월 2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해외 투어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관련 기자 간담회에서 "에드 시런이 우리 앨범에 대해 언급해 정말 깜짝 놀랐다"며 "(에드 시런과) 만나거나 교류한 적이 없어 우리도 신기했고 기뻤던 것 같다"고 말했다.
에드 시런은 내년 4월 송도 달빛 축제공원에서 첫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에드 시런이 정규 3집 앨범 '÷(디바이드, Divide)'를 내고 진행 중인 스타디움 투어의 일환으로 열리는 공연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8일~9일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Taoyuan International Baseball Stadium)에서 해외 투어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공연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