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무겸이 서두원에 판정승을 거둬 방어전에 성공했다.
최무겸은 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 021' 대회 페더급 타이틀매치에서 서두원과 붙었다. 연장까지 가는 끝에 2:1로 심판 판정승을 거둬 2차 방어에 성공했다.
패배한 서두원은 SNS를 통해 "완패했습니다! 도전을 받아주고 또 절 멋지게 이겨준 ...
킹스컵 대회에서 우즈베키스탄의 폭력적인 축구 플레이가 나와 대한축구협회에서 중징계를 요구했다.
지난 1일 태국 나콘랏차시마에서 열린 이 대회에는 22세 이하 대표팀이 참가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1-0으로 승리했다. 심상민(FC 서울)은 후반 막바지에 몸싸움을 벌이다 흥분한 상대 선수에게 얼굴을 수차례 가격당했다. 마 ...
[광주=정찬남 기자]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선수촌 후보지 공모접수 마감결과 4개 재개발·재건축구역이 접수됐다. 이 가운데 입지기준 요건을 갖춘 곳은 동구 계림8과 광산 송정주공 2개 구역이다. 광주시는 자체 조사한 신개발 지구는 1개소라고 밝혔다.
앞서 시는 선수촌 건립․운영 관련 전문가, ...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겨울 좌완 에이스 장원준(30)이 두산 베어스로 떠나면서 선발 로테이션에 구멍이 뚫렸다.
외국인 투수 2명과 송승준(35)만이 입성을 확정했을 뿐 나머지 자리의 주인은 여전히 안갯속이다.
입단 4년차 홍성민(26)은 빈자리를 메울 유력한 후보 중 한 명이다. 2012년 KIA 타이거즈에서 ...
한국 축구가 27년 만에 아시안컵 결승에 진출했다.
울리 슈틸리케(61·독일)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26일 오후 6시(한국시간) 호주 시드니의 호주 스타디움에서 열린 이라크와의 2015 호주아시안컵 준결승에서 이정협(상주)과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의 릴레이 골을 앞세워 2-0으로 승리, 결승에 선착했 ...
슈틸리케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축구대표팀이 이라크에 1-0 앞서고 있다.
한국은 26일 오후(한국시각) 시드니 스타디움에서 열린 이라크와의 '2015 호주아시안컵' 4강전에서 이정협의 선제골이 터졌다.
마침내 기다리던 선제골은 헤딩슛으로 전반 20분 터져 나온 것이다. 이어 전반을 1-0으로 마쳤다.
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