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정찬남 기자]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이 뛰어난 야구경기장 시설과 지리적 접근 편의성 등에 힘입어 전국 각지의 초중고 야구부 전지훈련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달(1월)초부터 영암국민체육센터 내 야구장과 시종면 다목적구장에서는 강원도 파주시에 소재의 율곡중학교를 비롯한, 서울영등포구 주니어야구단과 고등학교 야구 ...
한국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에서 승리해 아시안컵 4강에 진출했다.
손흥민과 차두리의 활약으로 55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목표로 달리고 있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2015 아시안컵 축구대회 4강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한국 대표팀은 22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과의 8강전에서 연장전 끝에 손흥 ...
일본이 요르단과의 아시안컴 D조 최종전에서 혼다의 선제골로 앞서나가고 있다.
일본 축구 대표팀은 20일 오후 6시(한국시간)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2015 AFC 호주 아시안컵 D조 최종전'에서 전반 23분에 터진 에이스 혼다의 선제골로 1-0 리드를 잡았다.
이날 일본은 공격진에 혼다, 이누이, 오카자키가 ...
프로야구 SK와이번스가 외국인타자 앤드류 브라운(Andrew Brown, 31)을 영입했다.
SK는 15일 계약금 10만달러, 연봉 70만달러로 총액 80만달러에 앤드류 브라운과 계약했다고 밝혔다.
앤드류 브라운은 2007년 미국 마이너리그(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산하)에서 데뷔했고 메이저리그 통산 성적은 144 ...
일본 프로야구의 괴물투수 오타니 쇼헤이(21)가 구속 170km/h를 넘어 베이브 루스에 도전할 것임을 밝혔다.
일본의 스포츠매체 <스포츠닛폰>은 지난 11일 오타니가 성인식을 치룬 사실을 보도하며 오타니가 "170km/h을 던지고 싶다"고 발언한 사실을 보도했다.
스포츠 닛폰의 보도에 따르면 오타니는 성인식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