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15·한국명 고보경)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하는 새 기록을 세웠다.
리디아 고는 27일(한국시간) 캐나다 밴쿠버 골프클럽(파72·6681야드)에서 열린 캐나다여자오픈(총상금 200만 달러) 최종라운드에서 5타를 줄여 최종합계 13언더파 275타로 우승컵에 ...
기성용(23)을 영입한 스완지시티는 웨일즈의 손꼽히는 명문 구단이다.
스완지시티는 영국 웨일즈의 항구도시 스완지를 연고로 하며 지난 1912년 창단됐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았다.
웨일즈의 리버티 스타디움을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수용인원은 2만532명이다. 정식 명칭은 스완지시티지만 팬들 사이에선 ‘ ...
기성용(23)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스완지시티에 공식 입단했다.
스완지시티는 25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성용을 셀틱에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3년이며 이적료는 공개하지 않았다.
기성용은 “스완지시티는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는 팀이다. 특히 경기 스타일은 나에게 매우 매력적이 ...
영국과 스페인 언론들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셀타비고가 박주영(27·아스날)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줄지어 보도했다.
영국 메트로를 비롯한 주요 언론들은 25일(한국시간) “셀타비고가 박주영의 아스날 악몽을 끝내줄 준비를 마쳤다”며 셀타비고의 박주영 영입 의사를 보도했다.
1년 임대 후 완전히 이적하는 방식인 ...
‘포스트 박지성’ 김보경(23)이 유럽 무대를 향해 첫 발을 내딛었다.
일본 프로축구 J리그 세레소오사카에서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 리그) 카디프시티로 이적한 김보경이 25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영국으로 출국했다.
흰 티셔츠에 편안한 청바지 차림으로 나타난 김보경은 국민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빠른 시간 안에 ...
노리치시티전 1-1 비겨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퀸즈파크레인저스(QPR)의 캡틴 박지성(31)이 2경기 연속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영국 현지 언론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박지성은 25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노리치의 캐로우 로드에서 열린 노리치시티와의 2012~201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
치열한 순위 경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2012 팔도 프로야구가 오는 25일 600만 관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22일 한국야구위원회(KBO)에 따르면 현재까지 총 589만5705명이 야구장을 찾았다. 우천 취소가 없다면 주말 경기에서 기록 달성이 가능하다.
이는 역대 최소였던 지난해 466경기를 무 ...
기성용(23·셀틱)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스완지시티행이 정해진 모습이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23일(한국시간) “기성용이 휴 젠킨스 스완지시티 회장과 이적 조건에 합의했다”며 “금요일(24일)에 도착해 메디컬테스를 받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기성용의 이적료는 500만 파운드(약 90억원) 수준 ...
김중수(52) 감독이 위기에 빠진 한국 배드민턴의 구세주로 나선다.
대한배드민턴협회는 22일 제50차 이사회 및 경기력향상위원회를 열고 김 감독을 대표팀 신임 사령탑으로 선임했다.
김 감독은 2012런던올림픽 사령탑이었던 성한국 감독에 앞서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을 이끈 인물이다.
1996년 2월 코치 ...
독립야구단 고양원더스가 또 한 번 KBO 소속 프로구단 입단 선수를 배출했다.
고양은 21일 내야수 김영관(27)이 LG 트윈스에 입단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고양 소속 선수의 프로행은 좌완 투수 이희성(24)에 이어 김영관이 두 번째다. 이희성은 지난 7월 LG의 부름을 받았다.
김영관은 선린인터넷고와 한양 ...
박주영(27·아스날)의 새로운 무대는 중동?
걸프뉴스는 22일(한국시간) “UAE 알 아인이 프랑스 리그1에서 뛰고 있는 미셸 바스토스 영입에 임박했다”며 “바스토스와 함께 박주영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동안 박주영에게 스페인, 잉글랜드, 독일 클럽들이 관심을 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구체적인 ...
정부 운영지원비 한푼도 반영되지 않아
전남도·조직위, 눈덩이 적자 ‘좌불안석’
올해 3번째 치러지는 F1 코리아 그랑프리(GP)가 또다시 타이틀 스폰서없이 치러질 것으로 보인다.
대회 개막을 불과 50여 일 앞두고 있지만 메인스폰서마저 단 한 곳도 없어 전남도와 F1조직위원회가 골머리를 앓고 있다. ...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리그(2부 리그) 볼턴원더러스의 이청용(24)이 팀에 첫 승을 안겼다.
이청용은 22일(한국시간) 영국 볼턴 리복스타디움에서 열린 더비카운티와의 2012~2013시즌 2라운드에서 선발로 출전해 풀타임 활약하며 2-0 승리에 일조했다.
개막전에서 번리에 0-2로 패했던 볼턴은 이날 승 ...
오는 9월 15일, 16일 양일간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사단법인 대한 스윙댄스협회 주관으로 '제1회 코리아오픈 스윙댄스 챔피언쉽'(1stKoreaOpen Swing Dance Championships)이 개최된다.
시합종목은 웨스트코스트 스윙(WestCoastS wing)과 린디합(LindyHop)으로 나뉜다.
...
기성용(23·셀틱)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스완지시티에 새롭게 둥지를 틀 것이 확실해졌다.
AP통신과 로이터통신을 비롯한 주요 언론들은 21일(한국시간) 기성용의 소속팀인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SPL) 셀틱이 스완지시티와 기성용 이적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이적료는 500만 파운드(약 89억원) ...
‘레 미제라블’ 등 새 프로그램 곡명 발표
‘피겨여왕’ 김연아(22·고려대)가 이번 시즌 선보일 새로운 프로그램의 곡명을 발표했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대표이사 박미희)는 20일 김연아의 올 시즌 새 쇼트 프로그램과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으로 ‘Kiss of the Vampire(뱀파이어의 키스 ...
‘디펜딩챔피언’이 사라진 제3회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이 조금씩 현실화되는 모양새다.
일본 스포츠전문매체 스포츠호치는 21일 메이저리그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WBC 주최자인 WBC 조직위원회(WBCI)측에서 일본에 최후통첩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만일 일본프로야구 선수협회가 8월 중 ...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리그 개막전에서 에버튼에 덜미를 잡혔다.
맨유는 21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 경기장에서 열린 2012~201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에버튼과의 원정경기에서 후분 12분 마루아네 펠라이니에게 결승골을 내주며 0-1로 패했다.
맨유는 이날 새로 영입한 가 ...
오는 11월8일부터 5일 간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아시아시리즈 2012의 조편성 및 경기일정이 확정됐다.
20일 한국야구위원회(KBO)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아시아시리즈 2012는 한국(2개팀), 일본, 대만, 중국, 호주 등 5개국 6개팀이 2개조로 나뉘어 일전을 벌인다.
A조는 한국시리즈 우승팀(K ...
양팀간 이적료 입장차 커 성사 불투명
기성용 트위터 ‘In swa’ 문구 의미심장
기성용(23·셀틱)의 이적이 48시간 안에 결정이 날 것이라는 영국 언론보도가 나왔다. 목적지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스완지시티다.
셀틱의 지역 매체인 ‘셀틱뉴스나우’는 20일(한국시간) “기성용이 24시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