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견 상근이 소속사 상근이엔터테인먼트는 국민 애완견으로 인지도를 확립한 상근이의 캐릭터(디자인)를 발표하고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스누피, 헬로키티와 같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캐릭터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근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월, 국내외 캐릭터업체 및 캐릭터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상근이를 주제로 한 ...
영화 에 출연한 김영애와 최강희를 시대별로 비교한 UCC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련된 외모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70~80년 대를 주름 잡았던 원조 얼짱 배우 김영애의 전성기적 모습과 서른을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대표 동안 배우 최강희. 작고 갸름한 얼굴형, 동그랗고 또렷한 눈매, 작 ...
카라와 브아걸이 쌍끌이로 히트를 치며 불법차트를 점령했다. 불법음원 신고포상제인 음파라치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 뮤직세이브가 인기 P2P 사이트와 웹하드 등에서 불법 음원파일 유포현황을 집계한 결과, 카라가 21.1%의 점유율로 불법 다운로드 차트 정상을 밟았다.
가요계 걸 그룹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그 중 브라운 ...
탤런트 김혜선(40)이 2년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혜선은 19일 방송될 MBC TV ‘기분좋은 날’에 출연, 이혼 사실을 알렸다. “두 아이를 생각해서라도 계속 숨길 수는 없는 일이다. 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게 말하는 편이 좋겠다”면서 이혼 이야기를 꺼냈다. 결혼 3년여만의 파혼이다.
김혜선은 2004년 ...
귀순한 가수 겸 탤런트 김혜영(34)과 영화배우 김성태(37)가 웨딩마치를 울린다.
18일 김성태 소속사 스쿨버스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이 11월28일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김·김 커플은 김혜영이 일본에서 활동할 때 아는 사람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 지난해 악극 ‘홍도야 울지마라’에서 남녀 ...
혼성 4인 그룹 B2Y가 20일 첫 번째 미니음반을 낸다.
데뷔 타이틀곡은 ‘나, 원, 참!’이다. 하하의 ‘너는 내 운명’과 지아의 ‘수호천사’ 등을 만든 이야기가 작곡하고 황성진이 작사했다. 학습과 반복적인 일상에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노랫말에 녹여냈다.
소속사 측은 “B2Y는 10대들의 워너비(Baby ...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21·권지용)의 첫 솔로 음반이 18일 온라인에서 공개됐다.
타이틀곡으로 ‘하트 브레이커(Heartbreaker)’와 ‘브리드(Breathe)’ 등 2곡을 내세운 음반에는 10곡이 수록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으로 2곡을 선정한 이유는 한 곡에 집중하거나 순위에 집착하기보다는 음반 전 ...
탤런트 이수경(27)이 SBS TV 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극본 김사경·연출 김정민)에 캐스팅됐다.
이수경은 극중 S대 법대에 휴학 중인 ‘고은님’을 연기한다. 계모 밑에서 자랐지만 아버지의 인자함과 할머니의 사랑 덕에 밝고 바르게 자란 캐릭터다. 아버지의 짐을 덜어주기 위해 휴학하고 학비를 벌며 사법고시를 준비한 ...
탤런트 양미경(48)이 사전제작 드라마 ‘동방의 빛’(가제)에 캐스팅됐다. SBS TV 드라마 ‘왕과 나’ 이후 2년 만의 TV 복귀다.
양미경은 극중 안중근의 어머니 ‘조마리아’ 역을 맡았다. 독립운동을 하다 죽음을 맞이하는 아들을 의연히 바라보는 내유외강형 어머니상을 선보인다.
양미경의 합류로 ‘동방의 빛’은 이성 ...
아이들 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19)가 김신영(25)을 대신해 라디오 일일 DJ로 나선다.
이홍기는 MBC 표준FM(95.9㎒) ‘신동, 김신영의 심심타파’(월~금 0시5분)의 진행자 김신영이 잠시 자리를 비우는 20일 수요일 코너 ‘지금은 라이브 시대’를 진행한다.
‘심심타파’ 관계자는 “FT아일랜드가 출연한 ...
가수 태진아(56·조방헌)가 일본으로 활동무대를 넓힌다. 19일 일본에서 ‘스마나이’, ‘하나후부키(花吹雪)’ 등 2곡을 담은 싱글 음반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스마나이’는 미안하다는 뜻이다. 이별을 앞둔 남자의 애틋한 심정을 표현했다. 또 다른 곡 ‘하나후부키’는 바람에 흩날리는 꽃이라는 의미다. 사랑 이면의 외로움을 ...
지루했던 법정공방 마무리 수순 밟는듯
탤런트 이민영(33)의 ‘비방행위 금지 문서화’ 제안과 관련, 탤런트 이찬(33)이 “이민영이 고소를 취하하면 받아들이겠다”고 밝혔다.
이찬 소속사는 17일 “현재까지 이민영 측이 소 취하서를 제출하지 않아 뭐라고 할 말이 없다”며 “이민영 측이 소 취하서를 제출한 것이 확인되면 ...
옴니버스 드라마가 한류 상품으로 제작된다.
제작사 네모스토리는 17일 “SS501의 김형준을 포함한 멤버 3명과 전진, 손호영, 배슬기, 심은진, 안재모, 이태성, 서지영 등 아시아에서 인기가 높은 30여명이 출연하는 옴니버스 드라마 ‘슈퍼스타’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총 10편짜리 이번 프로젝트에는 영화감독 10명이 ...
군복무중인 가수 겸 탤런트 김정훈(29)이 첫 번째 미니음반을 9월1일 발표한다.
남성듀오 UN 활동 이후 3년6개월만의 앨범이다. 타이틀곡 ‘눈에 밟혀서’는 김정훈이 입대 전 팬들에게 남긴 발라드다.
소속사 측은 “김정훈이 입대 전 녹음을 마친 ‘눈에 밟혀서’는 이별을 앞둔 연인들에게 잘 어울린다”고 소개하며 “김정 ...
29, 30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09 서태지 밴드 라이브 투어-더 뫼비우스(The Mobius)’ 무대를 펼친다.
서태지컴퍼니는 “여러분의 T(서태지)가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의 배웅에 가던 걸음을 돌려 당신께 돌아온다”며 “양일에 걸쳐 열리는 우리들만의 마지막 축제”라고 알렸다.
15일 서울 ...
영화 ‘국가대표’가 개봉 3주 만에 ‘해운대’를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
17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4~16일 91만3447명이 ‘국가대표’를 봤다. 지난달 29일 개봉 이후 396만1887명을 모았다.
2위는 ‘해운대’다. 같은 기간 86만2232명을 기록하며 정상에서 내려왔다. 그래도 7월23일 이 ...
‘킨’‘림프 비즈킷’ 등 8개팀 도심속 록 축제
서태지 “공연 후 9집으로 다시 만나게 될것”
30도가 넘는 무더위를 찢어버릴 듯한 강렬한 록 사운드가 11시간 동안이나 울려 퍼졌다. 청중은 공연장 곳곳에서 록 축전의 자유를 만끽했다.
15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ETP FEST 2009’ 현장 ...
확 바뀌었다. 전원 교체한 여성그룹 LPG가 새 출발했다. 멤버도 한 명 늘었다. LPG 2기다. 이세미(25), 수연(24·한현미), 정유미(26), 다은(21·오지원), 김가연(25) 등 5명이다.
쭉 뻗은 키에 빼어난 몸매를 자랑한다. 평균 신장이 170㎝다. 모두 서바이벌 형식으로 캐스팅됐다. 개성도 제 각각이다 ...
타이틀곡 ‘그녀가 간다’는 홍경민이 박근태의 곡에 노랫말을 붙인 정통 발라드다. 피아노 파트를 빼고, 어쿠스틱 기타를 부각시켰다. 특히 홍경민은 거칠고 파워풀한 창법을 버리고 부드럽고 감성적인 목소리를 넣었다.
짧은 머리에 캐주얼한 복장의 스타일에서도 탈피했다. 긴 머리에 신사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드러운 남성상을 돋보 ...
여성그룹 ‘쥬얼리’(박정아·서인영·김은정·하주연)가 6집 발표에 앞서 한 곡을 먼저 선보인다.
일렉트로닉 리듬의 팝 ‘스트롱 걸’을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리쌍과 장우혁, MC몽 등의 노래를 만들고 피처링한 4인 보컬그룹 ‘썸데이’의 멤버 주영이 작곡했다.
주영은 “스트롱걸은 처음부터 쥬얼리를 염두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