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오는 17~18일 엑스코에서 개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4-17 14:00: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대구웨딩박람회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17일, 18일 양일간 장소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 업체와 함께 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예비부부에게는 웨딩 다이어리, 뷰티케어 쿠폰 등의 방문 선물이 증정되며, 계약을 진행한 예비부부에게는 핸드 스팀다리미, 와플팬, 와이드 그릴 등이 증정된다.

 

또한, 테마별 다양한 스타일의 명품 수입 웨딩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스드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스드메 할인 20%와 함께 본식스냅 40P, 모바일 청접장 및 식전영상, 혼주메이크업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스드메, 한복, 예복, 예물, 이불, 그릇 등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 각 20쌍에게는 금액대별로 애플워치, 에어팟, 칫솔 소독기 등이 제공되며, 신혼가전 계약 시 이녹스프랑 블려드칼 세트, 미켈란젤로 아카나식기세트, 오븐 토스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대구웨딩홀 조기계약자를 위한 특별할인과 혜택도 제공된다. 홀 사용료 최대 50% 할인과 함께 부대사용료 할인 및 서비스, 식대할인 및 무료 시식 등 웨딩홀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 상담 서비스도 진행된다.

 

행사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신혼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러브토이와 제휴하여 진행되는 성인용품 체험 부스와 웨딩업체 최초로 진행하는 360도 웨딩홀 VR 체험, 결혼택일 사주, 궁합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부스 마련했다”고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예약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