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 국산정품 고성능 음식물분쇄기능 갖춘 ‘음식물처리기’ 출시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7 09:00: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노벨이 양방향 무선리모컨으로 자동으로 알아서 멈추는 2021년형 최신 성능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했다.

 

노벨 음식물처리기는 순수 국산제품으로 20초 만에 음식물을 분쇄하는 음식물분쇄기 기능을 한다. 설거지를 하면서 배수구에 쓰레기만 밀어 넣으면 되는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에 필터 교체, 미생물 관리 등 사후관리가 필요 없는 제품이다.

 

특히 설치 시 싱크대 손상이 없고, 나중에 언제든지 이전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월세 전세에도 용이하다. 또한 나이가 많으신 부모님, 집에 아기와 아이들이 있는 집들도 발판을 숨겨두고 무선리모컨 만으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등급 1등급과 작은 소음이 특징이다. 아파트에서도 저녁 늦게 사용할 수 있다.

 

노벨BLDC 고성능 싱크대 음식물처리기에 사용되는 최신 성능에 BLDC모터는 전기 소모량이 많지 않고 자동 역회전을 할 수 있어 음식물 찌꺼기가 걸리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노벨BLDC 가정용 음식물분쇄기는 숟가락, 젓가락 등이 투입구에 들어갈 때 이를 튕겨내거나 자동으로 작동이 중단되는 안전장치가 설계되어 있으며 발판 외의 유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손쉬운 조작과 양방향 제어가 가능하다.

 

노벨BLDC 싱크대 음식물처리기는 구매비용에 설치비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구매 후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국산제품으로 성능 및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고되며 설치기사가 설치를 마친 후에 테스트를 한 번 더 거치기 때문에 불량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어디서든 A/S를 받을 수 있으며 이사 등 사유가 발생했다면 이전 설치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