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타임 시즌3 예린의 피부 관리법 소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25 16:27: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코로나19로 일상생활 속 마스크 장기간 착용과 습기를 머금은 공기가 무겁게 느껴지는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의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며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러한 고민을 뷰티타임 시즌3에서 해결하기 위해 피부관리법을 전수한다고 밝혔다.
 

뷰티프로그램인 뷰티타임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지난 5월 30일에 첫 방송이 진행됐다. 시즌 3에는 여자친구 출신 예린 AOA 출신 초아, 티아라 지연까지 MC3인방으로 진행되고 있다.

 

뷰티타임 시즌 3에서 이번에 선보인 부주제는 피부좋아지는 법 이다. 이번에 돌아오면서 뷰티타임 시즌 3는 누구보다 국내외 팬과 시청자를 위해 스타의 뷰티, 그 모든 것을 숨김없이 보여줄 예정에 있다.
 

스타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부터 화장품, 헬스뷰티, 액세서리 등 스타들의 관리 방법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에 여자친구 예린이 설명할 제품은 '자연이 가진 맑음 이즈그린' 비건 화장품으로 트러블 화장품을 더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즈그린 관계자는 “불필요한 꾸밈을 덜어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이 가진 맑음과 순수함을 통해 피부 본연의 가치를 찾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여름철에 온도가 높아지면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면서 피지 관리가 필수라 할 수 있다. 따로 피지 관리를 하지 않고 에센스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각질과 피지 관리가 된다고 하니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의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유백색의 묽은 로션 제형 깊은 수분감을 채워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 수분 밸런스를 채워주며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 뛰어난 피부 보습을 부여하는 판테놀 성분 함유 피부 장벽 강화 및 붉은 기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즈그린 관계자는 "이즈그린 화장품은 자연과 피부의 조화를 위해 피부가 스스로 자생할 수 있는 식물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았다"며 "실제로 추출 과정에서 피부 진정에 도움 되는 성분들이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특허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밖에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정을 받았으며,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pH5.5 약산성 제품"이라며 "이즈그린은 마스크 때문에 예민해진 피부나 지성 피부, 수분 부족 지성까지 피부 타입을 나누지 않고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즈그린은 현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회원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하고 있다.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