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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 인·허가 업무 추진을 위한 간담회 진행모습. (사진제공=아산시청) |
[아산=박명수 기자] 충남 아산시가 5일 시청 상황실에서 효율적인 인·허가 업무의 추진을 위해 건축사회 및 측량업협의회 등 관계자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허가담당관 인·허가 업무처리 협조사항, 건축물 관리법 공포 안내, 건축 관련 정책 및 사업 홍보, 지적행정 원스톱(One-stop) 시스템 시행안내, 장애인편의시설 관련법 등을 설명했다.
이와함께 효율적인 인·허가 업무 추진을 위한 관계자들의 의견 수렴과 불합리한 제도개선 등의 발전방안에 대한 토론을 진행하고 민원처리 향상을 위한 당부사항을 전달했다.
시 관계자는 "건축사회 및 측량업협의회 관계자들이 업무 처리시 느끼는 고충과 개선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으며,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해 업무개선과 기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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