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던롭필로가 시그니처 라인의 신제품 ‘리즈(Leeds)’와 ‘더비(Derby)’를 출시했다.
던롭필로는 1929년 세계 최초 라텍스 매트리스를 개발한 브랜드로서, 약 100여년간 이어져온 전통과 노하우를 통해 사용자들의 뒤척임, 하중, 압력 등을 고려한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라텍스 베개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던롭필로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리즈(Leeds)와 더비(Derby)는 천연 100% 라텍스와 포켓스프링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실크, 모헤어, 뱀부, 낙타 울 등의 최고급 천연소재로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 모두 유럽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매트리스로 장인들의 바느질과 타프팅 기술로 더욱 완성도 있는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퀸(Q), 킹(K), 라지킹(LK), 슈퍼킹(KK)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하여 요즘 트렌드에 맞는 넓은 사이즈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기흥 리빙파워센터 던롭필로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던롭필로 관계자는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