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광고를 찾으면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증정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7-19 09:10:0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 곳곳에 티르티르 광고를 찾아 자유롭게 촬영해 인스타그램 게시글로 태그와 함께 업로드
글로벌 NO.1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원하는 쉐이드 선물 증정
티르티르, 연초 대비 400% 이상 생산량 늘렸음에도 ‘품절대란’! K뷰티 트렌드 선도
 


K뷰티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6월 미주 아마존에서 메이크업 제품 최초로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이를 기념하여 해당 광고를 찾아 인증 시 선물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르티르 ‘글로벌 NO.1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찾아라’ 이벤트는 버스 쉘터와 랩핑버스, 버스 광고 등 서울 시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광고 이미지를 개인 SNS에 인증,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오는 8월 말까지 공개 게시글에 한 해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티르티르의 공식 계정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계정(@tirtir_official)과 #티르티르 #레드쿠션을찾아라 태그를 필수로 달고 전체공개로 피드에 업로드해야 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쉐이드 중 자신의 톤에 맞는 호수를 증정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글로벌 NO.1 쿠션으로 자리매김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에 대한 대대적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고객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K뷰티가 일본, 미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의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전세계적 유통채널의 러브콜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