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와인앤모어 서울숲점을 비롯해 서래점, 삼성1호점, 성수역점, 위례점, 파주아울렛점 등 주요 매장 25곳을 통해 판매되기 시작한 ‘페렐로(Perello)’ 고달올리브는 올리브 재배의 최적지인 스페인 현지의 60여년 역사를 가진 '페렐로’ 브랜드의 고달올리브를 페렐로코리아가 병절임과 캔절임 형태로 국내에 들여온 제품이다. 이 중 와인앤모어에서는 병절임 제품이 입점,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특히 고달올리브는 풍부한 과육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품종으로써 긴디아 고추가 들어가 약간의 매콤함까지 가미되어 기존의 올리브와는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데, 활용도 면에서도 메인요리, 에피타이저, 핑거푸드 등 다양한 음식에 가능한데다 와인 안주로도 적절해 와인앤모어 입점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 |
'페렐로’ 고달올리브가 입점된 와인앤모어 25개 매장에서는 오는 7월 3일(수)까지 입점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각 매장마다 재고가 소진되고 있는 만큼 방문 전 전화를 통해 확인 후 방문하면 된다.
페렐로코리아 관계자는 “기존에 알고 있던 올리브가 아닌, 유럽 프리미엄 고달올리브의 참맛을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신세계L&B 와인앤모어 입점은 긍정적이라 본다.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