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제공] |
먼지나방 스토그래피가 이랜드글로벌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애니바디와 퍼스널 컬러 클래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퍼스널 컬러 클래스는 애니바디의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 백화점 천안점과 신세계 백화점 광주점에서 양일간 진행됐다.
이날의 클래스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기반으로 피부톤에 맞는 속옷 컬러를 추천하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그 중 가장 인기를 끌었던 제품은 바로 애니바디의 베스트 셀러인 ‘편애브라’이다. ‘편애브라’는 다양한 컬러와 소재, 사이즈를 통해 여성들의 불편함을 해결하여 110만장이라는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다.
김지현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대표는 “애니바디는 이너웨어 시장에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문화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타고난 자신 그대로 조화를 강조하는 스토그래피의 퍼스널 컬러 철학과 맞닿아 있다. 특히 다양한 컬러를 출시한다는 점에서 흥미를 갖게 되어 이번 퍼스널 컬러 클래스를 승낙하게 되었다. 현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 애니바디와 먼지나방 스토그래피를 알리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먼지나방 스토그래피는 색채학을 기반으로 퍼스널 컬러 진단과 교육, 사진촬영을 진행하는 컬러 전문 스튜디오로, 카카오톡에서 ‘먼지나방 스토그래피’를 검색하면 퍼스널 컬러 강연 출강과 국내 및 해외기업 교육 등을 예약 및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