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인터네셔널의 핑크에이지, 화장품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선한영향력 전해
![]() |
▲ 핑크에이지, 물품기부 전달식 |
패션가발 전문 브랜드 ‘핑크에이지’를 운영중인 ㈜피에이인터네셔널에서 기부한 물품은 포에틱무브먼트의 ‘마일드 글로우 틴트’로 한번만 발라도 자연 착색되어 오랜 시간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롱 래스팅 제형이 특징이며, 틴트의 단점을 보완해 수분감과 각질부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피에이인터네셔널 관계자는 “핑크에이지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포에틱무브먼트 제품을 뜻깊은 일에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일회성으로 끝나는 기부가 아닌,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외된 이웃에게 힘과 사랑을 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이 상생하는 구조를 지닌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를 통해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나눔가게 판매를 통해 모인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을 위해 투명하고 정직하게 사용하며, 국내 협력기관에 지원해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션가발 브랜드인 핑크에이지는 가장 예쁜 핑크빛 나이가 영원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코스메틱 브랜드 포에틱무브먼트를 런칭하며 계속해서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다. 또한 소아암 청소년 및 청년을 위해 가발을 무상 지원하며 나눔활동에 동참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