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프스타일 향조 브랜드 루세이(Lusey)는 지난 10일 시각조향법으로 만든 오드퍼퓸 ‘야드오트(Lusey Purple Line EDP YAD O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오드퍼퓸 ‘야드오트’는 입맞춤이 지속될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술 향을 담았다.
루세이는 예술을 어렵게 보지 않는 ‘관점의 전환’에서 시작한다. ‘루세이(Lusey)’는 한국어 예술(yesul)을 거꾸로 뒤집어 네이밍하여, 바쁜 일상에 치여 잊고 지냈던 우리 모두가 마음 속 깊숙이 간직한 예술성을 느껴보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특히, 루세이 오드퍼퓸 야드오트는 남자가 좋아할 만한 요소를 담은 여자 향수로 포지셔닝했다. 처음 1시간은 상큼하게 톡 쏘는 하이볼 향이 퍼지도록 설계했다. 이후 달달한 바닐라와 꽃 향, 그리고 8시간 이상 잔잔한 여운이 은은하게 지속되어 내 본연의 살 내음과 뒤섞여 매력적인 향을 만든다. 지속력 좋은 은은한 머스크 잔향으로 부담 없는 데일리 향수로 추천한다.
![]() |
한편, 라이프스타일 향조 브랜드 ‘루세이’에서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본품 오드 퍼퓸 구매 시 10ml 레이어드 향수 본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루세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