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미지 출처 = 기대만족] |
소금구이족발, 로제족발, 마늘족발 등 다양한 메뉴 확장을 출시해온 기대만족은 메뉴마다 차별화된 스토리텔링을 전개하여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24년 6월 출시되는 ‘까르보불족발’은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까르보불닭면’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으로, 매운 맛을 잘 먹지 못하는 고객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메뉴라고 한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크리미한 까르보나라 소스에 매콤한 불족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으로,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부터 느끼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조합’이라고 설명했다.
기대만족 허은 대표는 “신메뉴 홍보를 위해 ‘고독한 다나카’ 유튜브 컨텐츠를 비롯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