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의 ‘EMS 슬림메이커 프로’가 오는 22일,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칼로 EMS 슬림메이커 프로는 이번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 옷차림이 가벼워지며 체형 관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홈트 전용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크게 늘고 있다.
칼로의 EMS 슬림메이커 프로는 바로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하루 5분의 짧은 사용만으로도 라인 개선, 부기 완화, 탄력 증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1세대 제품 대비 고주파 RF 기능이 추가된 칼로 ‘EMS 슬림메이커 프로’는 분당 12,000회 진동, EMS 미세 전류, 100만 헤르츠 고주파의 3중 시너지 케어로 바디 라인을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신 사용은 물론 KC 안전 인증을 완료했으며, 3단계 전류 출력 조절 기능이 탑재돼, 사용자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칼로 관계자는 “EMS 슬림메이커 프로는 실제 에스테틱 샵에서도 사용되는 제품으로, 고가의 바디 관리 서비스를 집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여름을 앞두고 라인 정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이번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칼로 EMS 슬림메이커 프로의 ‘오늘의 특가’는 4월 22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