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과 교수진(장현옥, 박주현)들이 미스코리아 충북과 대한민국 시니어 문화 대축제 출전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으며, 연출팀으로서 안무와 런웨이를 결합한 다양한 스테이지 구성 및 연출을 총괄했다. 또한 재⦁졸업생이 함께 스텝으로 참여했다.
사진 ▲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교수(학과장)의 스테이지 연출 모습(사진 중앙)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교수(학과장)는 “모델학과에서 모델 양성을 위한 교육과 캐스팅 연결은 기본이다. 더불어 우리 모델학과에서는 졸업 후 모델뿐만 아니라 그 외에 다양한 분야의 직종으로 커리큘럼과 현장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패션쇼에는 모델만 존재하지 않는다. 연출자, 기획자, 패션쇼 의상 디렉터, 음향감독 등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함께 협력하여 패션쇼를 구성하는데 패션쇼나 촬영 현장에서 만나는 모든 직업군은 우리 모델들이 소화할 수 있는 직업군이라 할 수 있다. 이번 미스코리아 충북 대회와 대한민국 시니어 문화 대축제에서 재⦁졸업생들이 연출 및 기획, 패션 스타일리스트, 음향 스텝으로서 참여를 통해 향후 취업과 연결될 수 있는 현장 직무 체험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있던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인서울 4년제 대학으로서 모델뿐만 아니라 모델테이너 양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모델학과 입학 후 모델 데뷔뿐만 아니라 ▲워킹교육지도사 1급 자격증 ▲패션스타일링 디렉터 1급 자격증을 과정을 통해 ▲모델 지도자 ▲패션 분야 전문가로서 도약을 위한 교육 지원을 하고 있다. 이러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 과정을 통해 졸업 후 모델, 패션, 매체, 광고 등의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전문가로서 진출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7월 14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