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출시 6주년 기념 새 제품 교환 캠페인 진행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8-01 08:58: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헌 에프 주면 새 에프 줄게’ 진행
당첨자 3명에 올 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iSA7’ 증정
 


국내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 ㈜아이닉(대표 정건영)이 에어프라이어 출시 6주년을 맞아 교환 캠페인 ‘헌 에프 주면 새 에프 줄게’를 진행한다.

지난 6년간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는 총 누적 판매량 60만대 돌파, G마켓 주방가전 베스트 제품 4년 연속 선정 및 CEO스코어 온라인 소비자만족도 1위, 고객만족도 96점을 달성하는 등 ‘국민 에어프라이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과 더불어, 더 많은 고객에게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로 인한 변화된 식생활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사용 중인 에어프라이어의 △눌어붙은 찌든 때 △벗겨진 코팅 △마모된 흔적 등을 담은 사진과 함께 쓰면서 느낀 불편사항과 ‘iSA7’에 대한 기대평을 구글폼에 작성하면 된다.


 
교환 제품은 3세대 하이브리드형 7L 에어프라이어 iSA7이다. 컴팩트한 외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최대 5인분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음식물이 닿는 바스켓 내부와 나사까지 SUS304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중금속 및 환경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며 세척도 간편하다.

또한 2중 투명 강화 도어 설계로 문을 열지 않고도 조리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며, 내부 열 손실을 최소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구현할 수 있다.

아이닉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6년간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를 아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쓰던 제품으로 인한 불편함을 없애고 더 좋은 조리환경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아직 아이닉 주방 가전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헌 에프 주면 새 에프 줄게’ 캠페인은 아이닉 공식몰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익월 둘째 주에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