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3명에 올 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iSA7’ 증정
![]() |
국내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 ㈜아이닉(대표 정건영)이 에어프라이어 출시 6주년을 맞아 교환 캠페인 ‘헌 에프 주면 새 에프 줄게’를 진행한다.
지난 6년간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는 총 누적 판매량 60만대 돌파, G마켓 주방가전 베스트 제품 4년 연속 선정 및 CEO스코어 온라인 소비자만족도 1위, 고객만족도 96점을 달성하는 등 ‘국민 에어프라이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과 더불어, 더 많은 고객에게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로 인한 변화된 식생활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사용 중인 에어프라이어의 △눌어붙은 찌든 때 △벗겨진 코팅 △마모된 흔적 등을 담은 사진과 함께 쓰면서 느낀 불편사항과 ‘iSA7’에 대한 기대평을 구글폼에 작성하면 된다.
![]() |
또한 2중 투명 강화 도어 설계로 문을 열지 않고도 조리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며, 내부 열 손실을 최소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구현할 수 있다.
아이닉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6년간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를 아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쓰던 제품으로 인한 불편함을 없애고 더 좋은 조리환경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아직 아이닉 주방 가전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헌 에프 주면 새 에프 줄게’ 캠페인은 아이닉 공식몰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익월 둘째 주에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