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전람㈜ ‘해외 유학 박람회’는 1992년부터 국내 최초로 시작해 올해 32년째로 누적 관람객 백만 명 이상, 누적 참가학교 및 기관 10,000여개이상이으로 학교/컨설팅 및 기관이 참가할 예정이다.다.
박람회 관계자는 “한국전람㈜ 해외 유학 박람회는 각국 대사관과 300여개 이상의 유학원이 직접 참가하여 학부모와 학생들이 전시장 내에서 나라 및 학교간 비교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금번 ‘해외 유학 박람회’에는 각국 대사관 및 공공기관(미국, 뉴질랜드, 프랑스, 호주, 스페인, 아일랜드 등)이 직접 참여하며 유학과 비자 발급에 필요한 세미나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조기 유학을 비롯하여 국공립, 사립 및 교환학생, 대학생의 어학능력 향상을 위한 어학연수, 워킹 홀리데이와 전문과정을 습득하기 위한 정규 유학 등 유학의 모든 분야를 이번 한국전람의 해외유학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 |
한국전람㈜에서는 한국유학협회와 한국해외이주협회의 후원 하에 학생과 학부모에게 정확한 정보와 공신력 있는 수속절차를 소개하며, 각국 대사관의 후원을 통해 대사관이 직접 설명하는 비자와 장학제도 세미나를 진행한다.
주최자인 한국전람㈜은 1988년부터 전시회를 전문적으로 기획 주최하는 전문 전시회사로 유학원이 아니며 올바른 유학정보를 학생과 학부모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람회에 사전등록을 하고 방문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전람㈜ ‘해외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